주민의 눈으로 공공서비스 점검 ...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 제16기 고객모니터 출범

  • 등록 2025.04.28 17:3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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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행정신문 강갑수 기자 |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지난 25일 주민 의견 수렴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제16기 고객모니터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고객모니터요원은 공단의 시설과 사업 운영 전반에 대해 주민의 눈높이에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문제점 발굴과 개선 방안을 모색해 피드백을 제공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위촉된 모니터요원들은 2026년 12월 31일까지 활동할 예정이며, 3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들이 참여해 다양한 시각으로 공단 고객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춘실 공단 이사장은 “고객모니터 활동을 통해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과 사업 운영을 주민의 입장으로 점검하고,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주민의 눈높이에 맞는 시설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갑수 기자 ggs79@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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