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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춘천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CCM) 임직원 교육

 

시민행정신문 강갑수 기자 | 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는 23일 춘천도시공사 3층 시민단체행사공연장에서 사장을 포함한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CCM) 교육을 실시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이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 인증제도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한다.

 

이번 교육은 소비자중심경영의 중요성 및 이해, 국내외 기관 우수사례 전파 등 임직원 고객중심 마인드 확립 목적으로 기획됐다.

 

홍 사장은 “춘천도시공사 임직원은 고객중심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시민 행복 실현을 위해 노력해왔다”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모든 일은 시민의 시각에서 판단하고 처리하며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 라고 말하며 고객중심경영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