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행정신문 기자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2023 AAA'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에 참석해 베스트 뮤지션상을 수상했다.
이날 '2023 AAA' 베스트 뮤지션상을 수상한 스테이씨는 "베스트 뮤지션이란 큰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올해 많은 분들께 위로와 희망을 주고 싶은 마음에 많이 찾아 뵀는데 오히려 저희가 위로와 힘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 내년에도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시에 스테이씨는 '2023 AAA'를 시청하고 있을 많은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영어로도 소감을 전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틴프레시 히어로로 변신한 스테이씨는 ‘Teddy Bear(테디 베어)' 무대로 러블리한 긍정 에너지를 쏟아냈다.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과 완성도 높은 표정 연출로 극강의 틴프레시 매력을 선사하며 '2023 AAA' 무대를 접수했다.
이후 'Bubble(버블)'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2023 AAA' 페스티벌로 초대하며, 스테이씨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탄산처럼 팡팡 터지는 과즙미 비주얼과 강력한 중독성의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들을 절로 미소 짓게 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6일 세 번째 일본 싱글 앨범 'LIT(릿)'을 발매하고 틴프레시의 무한 변신을 알렸으며, 오는 15일 개최되는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에서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