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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추석맞이 대 시민 친절 서비스 다짐해

시민접점 CS 담당자 대상 친절 교육 실시해

 

시민행정신문 강갑수 기자 |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9월 5일 각 사업소별 시민접점 CS 담당자를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 교육은 추석 명절기간 대구를 방문하는 외지인, 귀성객, 시민이 보다 만족하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공단 본사 대강당에서 실시된 이번 교육에는 시민접점에서 CS를 담당하는 직원 60여 명이 참석해 최신 CS 트렌드를 학습하고 친절한 공공서비스 제공을 다짐했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외부 전문 강사와 함께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기분 좋은 대화법, 전화 응대, 불만 해결 노하우 등을 직접 실습했다.

 

또한 교육 시작 전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대구오페라하우스와 협업해 제21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부대행사인 ‘찾아가는 오페라 산책’ 프로그램으로 오페라 관람법과 신진 성악가의 쁘띠 콘서트를 즐기는 시간을 가져 직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였다.

 

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추석 명절 기간 시민들과 대구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친절하고 편리한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보다 친절한 공공서비스로 살기 좋은 대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