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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울산중구도시관리공단, 새로운 임무(미션)·미래상(비전)·구호·핵심가치 제정

 

시민행정신문 강갑수 기자 | 울산광역시중구도시관리공단이 새로운 임무(미션)와 미래상(비전), 구호, 핵심가치를 제정·선포했다.

 

공단은 코로나19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대내외 경영 환경을 반영해 2019년 이후 5년 만에 새 임무(미션)와 미래상(비전), 구호, 핵심가치를 수립했다.

 

공단은 앞서 9월 6일부터 9월 21일까지 직원 공모를 거쳐 후보작 3개를 결정했다.

 

이어서 10월 4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지역 주민과 협약기관, 거래 업체 관계자 등 700여 명을 대상으로 모바일(휴대폰)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이사회를 개최해 최종안을 선정했다.

 

새 임무(미션)는 ‘전문성을 갖춘 시설관리와 고객 만족으로 구민 편익 증진’, 미래상(비전)은 ‘고객만족과 구민 삶의 가치를 높이는 공단’이다.

 

구호는 ‘구민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여는 공단’, 핵심가치는 ‘고객만족, 혁신성장, 안전환경, 소통협력, 청렴윤리’로 정해졌다.

 

울산광역시중구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올해 안으로 선포식과 공동연수(워크숍) 등을 갖고 새로운 미션과 비전, 구호, 핵심가치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며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며 주민들에게 양질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